본문 바로가기

CAFE

[CAFE] M CLIFF 인천 영종도 카페 엠클리프

https://place.map.kakao.com/1953580516

 

엠클리프

인천 중구 마시란로 51-30 (덕교동 128-58)

place.map.kakao.com


http://naver.me/5Vf5oyog

 

엠클리프 : 네이버

리뷰 354 · 매일 10:30 - 22:00, 라스트오더 09:00

m.place.naver.com

 

*카페정보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남녀화장실구분/주차가능/오션뷰/1층,2층,3층,하늘정원

 

 

 

 

 

 

안녕하세요 뚠뚠혀나입니다.

오늘의 카페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절벽카페 엠클리프입니다.

코로나19로 계속 집콕을 하다보니 너무 숨이 막혔어요...ㅠㅠ

바람 쐴 겸 바다보러 인천에 다녀왔습니다!!

너무나도 예쁜 카페가 많았지만, 한국3대 절벽카페라는 간판에 이끌려 들어갔어요.

 

 

 

카페 내부가 굉장히 예뻐요!

구석구석 인테리어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쓴 느낌을 받았어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빵이 정말 예쁘게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골라 든 빵... 

정신 차려보니 세개나 골랐더라구요? 밥 먹고 바로 온건데...

 

 

1층부터 3층까지 자리는 많지만, 늦게 오면 바다가 잘보이는 좋은 자리는 없을 수도 있어요 ㅠㅠ

뚠뚠혀나는 바다를 바라보는 흔들의자 자리를 앉았답니다!

 

 

 

*뚠뚠혀나의 주문

죠리뽕스무디와 오미자차, 에그타르트, 코코넛 쿠키, 베이컨 갈릭

 

*뚠뚠혀나의 기록

1층부터 3층까지 그리고 테라스 자리들과 하늘정원까지 엄청 넓은 공간의 카페였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예쁘고 테라스와 하늘정원까지 포토스팟이 많고,

무엇보다 바다를 높은 절벽에서 내려다보니 정말 멋진 뷰였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이어서 빵도 다양하고, 자리도 많았는데 금방 자리가 꽉 찼다!

바다 근처지만 교통이 잘 되어있어서 뚜벅이도 올 수 있는 카페!

주차 공간도 여유로운 편 이지만, 사람이 워낙 많아서 붐비는 시간대엔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았다.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하고 층별로 있어서 좋았다.

베이커리가 많다보니, 남은 빵은 포장해 갈 수 있도록 비닐팩도 마련해둔 세심함에 감동!

데워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둔 전자레인지에 두번 감동!

아쉬웠던 점은 에그타르트는 촉촉한게 좋은데 너무 바삭해서 입천장이 까질 뻔 했다...

코코넛 쿠키와 베이컨 갈릭은 맛있게 다 먹음! ㅎㅎ

죠리뽕 스무디도 맛있고 오미자차도 굉장히 진해서 좋았다!

파아란 바다를 보며 햇살을 맞으며ㅎㅎ 여유로운 주말이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해질녘쯤 노을 보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