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CAFE] Archive 평택 오성면 카페 아카이브

https://place.map.kakao.com/1584326822

 

아카이브

경기 평택시 오성면 강변로 468 1,2층 (오성면 당거리 368-1)

place.map.kakao.com


http://naver.me/xB6ZYSdk

 

카페 아카이브 : 네이버

리뷰 120 · 오성강변이 한눈에 보이는 평택시 오성면

m.place.naver.com

 

*카페정보

영업시간:매일 10:00 - 23:00

남녀화장실구분/주차가능/리버뷰/1층,2층,3층(루프탑)

 

 

 

 

 

안녕하세요 뚠뚠혀나입니다.

오늘의 카페는 평택시 오성면에 있는 베이커리카페 아카이브입니다.

저는 시끄럽지 않고 여유로운 카페를 선호하는 편이라, 매우 만족하고 온 카페입니다.

 

카페 들어 가기 전 입구 샷.
카페를 나와 강변 산책하며 찍은 카페 뒤편.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해요.

빵지순례하는 빵순이로서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이 정말 많았어요!

빵순이 추천카페!

 

 

 

 

 

 

*뚠뚠혀나의 주문

로즈에이드와 딸기요거트쉐이크, 딸기크로아상

 

*뚠뚠혀나의 기록

넓은 공간이어서 답답한 느낌없고, 오성강변을 바라보며 남자친구와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좋았던 곳.

의자는 테이블마다 조금 다르지만, 편한 편. (3시간 앉아있었..)

빌리엔젤에서 로즈모히또 먹어보고 오잉 했지만, 이곳의 로즈에이드는 달달하고 향도 좋고 맛있었다.

화장실도 남녀따로 그리고 여러칸이 있어서 좋았고 청결한 편.

내가 갔을 때, 2층은 어머니단체가 계셔서 시끄러웠다.

추운 날씨여서 3층은 가보지 않았고, 1층에서 비교적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다.

통창문너머로 보이는 오성강변이 해질녘 고요한게 너무 좋았다.

카페에서 나와 오성강변 산책도 바로 가능!

날씨가 따뜻해지면 재방문해서 3층 루프탑에 앉아보고싶다!

단, 위치가 위치인지라 차가 없다면 방문이 어려울 것 같다.

대신 주차공간은 아주 넉넉하고 좋다!

아쉬웠던점 하나  날씨 탓인지, 1층에 입구가 있었던 탓인지 조금 추웠다.

 

여유로운 주차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