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RESTAURANT] 온천집 익선동 샤브샤브 맛집

https://place.map.kakao.com/1803090740

 

온천집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31-8 1층 (익선동 128-3)

place.map.kakao.com


http://naver.me/GdbD6SsX

 

온천집 : 네이버

리뷰 359 · 생방송투데이 2528회

m.place.naver.com

 

*식당정보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30 Break Time 15:00~17:00

주말 11:30 - 21:30 Break Time 없음

남녀화장실구분/주차불가/예약가능

 

 

 

 

 

안녕하세요 뚠뚠혀나입니다.

저의 첫 추천 맛집은 서울 종로의 핫플! 익선동 온천집입니다.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맛집이죠.

사실 후기들이 분위기 맛집이지 샤브샤브는 그냥 그렇다고해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익선동은 워낙 멋지고 맛있는 식당들이 많아서 고민을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ㅠㅠ

급 가게된 익선동 데이트라서 예약도 못하고, (한달치 예약이 이미 꽉차있더라구요..)

우선 너무나도 유명한 곳이기에 기대는 안하고 사람이 너무 많으면 다른 곳으로 가자! 마음먹고 갔습니다.

 

 

익선동 도착 시간이 오후 4시쯤? 브레이크타임을 생각 못했어요 ㅠㅠ

문 앞에 걸려있는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적고 익선동 구경을 했어요!

4시 40분쯤 가게 앞으로 돌아가니 사람들이 이미 많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5시 정각! 예약자 우선 입장 그리고 웨이팅 리스트 순서대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뚠뚠혀나는 아쉽게도 명당에 앉지 못했어요...(아쉽)

 

 

 

괜히 분위기 맛집이라는 말이 나온게 아니더라구요..

정말 온천처럼 꾸며놓은 공간들, 마음이 편안해지는 졸졸졸 물소리도 들리고 정말 좋았어요~

이 예쁜 공간들을 바로 볼 수 있는 자리가 명당이에요!

예약하면 명당에 앉을 수 있으니, 미리 계획하고 가시는 분들은 꼭 예약하고 가세요!

 

 

 

 

*뚠뚠혀나의 주문

온천집 1인 된장 샤브샤브(3단)과 로스트 비프 스테이크 덮밥(3단), 매실 요구르트

 

*뚠뚠혀나의 기록

분위기 맛집 백번 천번 인정..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잘 꾸미셨나요 사장님..

가게 입장하는 순간 맛 없어도 용서가 된다...

근데.. 왜 맛있어? 사실 맛은 정말 기대도 안했는데 정갈하고 예쁘기까지 하면서

맛도 있었다. 샤브샤브는 직접 야채와 고기를 넣고, 칼국수까지 해서 먹는 시스템인데

가까운 곳에 추가 육수도 준비되어 있고 멋있.. 아니 친절한 직원분들께서 설명도 잘 해주신다.

(남자친구랑 간 뚠뚠혀나는 아무런 티도 내지 않았지만, 멋진 직원분들이 많았다 ^^)

된장 샤브샤브 해물까지 4단으로 먹고싶었지만, 오늘은 해물이 준비되어있지 않다고 죄송하다고... ㅠㅠ

다음엔 꼭 준비해주세요 예약하고 또 올게요....^^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고, 주말이었다면 더 오래 기다렸을 것 같다.

아쉬웠던 점은 내가 명당에 앉지 못한 점... ㅋㅋ

그리고 매실 요구르트... 처음 먹어 보는 오묘한 맛이었다..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다시 왔을 땐 시키지 않을 것이다. 그냥 새로운 경험한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