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RESTAURANT] 666버거 수원 수제버거 찐탱맛집

 

place.map.kakao.com/1629415280

 

 

666버거 매탄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산남로29번길 1 1층 (매탄동 231-10)

place.map.kakao.com

 

map.naver.com/v5/search/666%EB%B2%84%EA%B1%B0/place/1055523001?c=14139197.2820209,4476529.7842071,13,0,0,0,dh&placePath=%3Fentry%253Dpll%2526

 

네이버 지도

666버거 본점

map.naver.com

*식당정보

영업시간 :

평일 AM08:00 - AM02:00

토요일 AM11:00 - AM02:00

일요일 AM11:00 - AM12:00

Break Time 없음

매주월요일휴무

이번 리뷰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하여 매장 정보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뚠뚠혀나입니다.

오랜만에 맛집 들고 찾아왔어요 :)

요즘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9시이후 식당 내 취식이 불가한 상황이죠.

저희 회사도 도시락을 시켜먹어서 식당 안가본지 정말 오래된 것 같아요.

오랜만에 도시락을 거부하고 점심에 햄버거를 시켜먹었는데요.

사실 저 지금 다이어트 중....ㅋㄷ

아주 오랜만에.... 오늘만 먹어도 되잖아요..? 그렇다고 해주세요....><

이번 게시물 말 좀 많죠... 네... 맞아요.... 맛집 찾아서 신났어요...ㅋㅋㅋ

사실 뚠뚠혀나는 카페도 좋아하지만 맛집 찾아다니는 걸 정말 좋아해요...

근데 항상 음식 나오면 카메라보다 젓가락을 먼저 들어서 문제...

오늘은 오랜만에 마음먹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사실 오늘도 이성을 놓을 뻔 했는데, 포장이 너무 예뻐서 카메라부터 들었어요!!

악마 아저씨가 주인공인 666버거!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두둥!! 배달의 민족에서 악마아저씨에게 이끌려 들어가본 666버거.

 

로고 good! 누를 수 밖에 없게 생기지 않았나요?

 

 

별점이 무려 4.9! 사장님께서 리뷰에 댓글도 하나하나 친절히 달아주시는 것 같았어요.

회사 근처에 본점이 있어서 정말 기쁘더라구요 ><

한우와 와규를 섞어 직접 만드신 패티라고 하네요. 

악마를 로고로 하신 만큼 비장한 마지막 멘트.

악마의 맛을 보여주신다고 하네여.. 두근두근

 

 

 

여러분 대표 메뉴 사진 보세요...

이거 보고 안 시킬 수 있는 사람 있겠냐구요..

저는 버거킹의 머쉬룸와퍼가 맛있었던 기억에 더머쉬룸 세트를 시켰어요!

함께 일하는 직장 상사분은 매운맛 홀릭이시라 디아볼리를 선택!

 

 

두근두근 맛있는걸 앞에 두고 카메라를 먼저 들게한 포장!

역시 장사는 아이디어야.... 무릎을 탁 치게하는 예쁜 포장에 사진 찰칵찰칵!

 

 

리뷰 이벤트로 감자튀김을 양념감자로 변경해서 받아 볼 수 있었어요!

저희가 선택한 치즈양념감자..  저 감자튀김 먹다가 햄버거 까먹을뻔....

네... 저는 식은 감자튀김이 싫어서 감자튀김 다먹고 햄버거 먹어요...

감자튀김 반 쯤 쉴새 없이 먹다가, 감자튀김 양이 너무 많아서

햄버거 먹을 배 없을까봐 감자튀김 덮어두고 햄버거로!

제가 주문한 더머쉬룸 버거에요!

악마 아저씨 머리 위쪽에 간편 절취선이 있어서 쉽게 뜯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당!

 

 

이미지를 설명해보세요.

이미지를 설명하라구요..? 이 맛을 어떻게 설명하면 좋을까요....

그냥.. 말 없이 숨만 쉬고 먹었어요..

그냥... 먹는 걸 쉴 수가 없었어요...

맛있다구요.. 일단 드셔보세요 ㅋㅋㅋㅋ

사진도 왕 먹음직스럽죠!!(뿌듯뿌듯)

소스도 왕 많이 뿌려주셨는지 먹는동안 질질 흘리면서 먹었어요 (부끄)

 

 

 

 

 

*뚠뚠혀나의 주문

더머쉬룸세트, 디아볼리세트 (리뷰이벤트로 양념감자로 변경 > 치즈맛)

 

*뚠뚠혀나의 기록

찾았다... 수제버거 찐탱 맛집...

혀나야 잘했어... 맛집 찾을 때마다 너무 기특한 나... ㅋㅋ

여기 진짜 패티가 맛있어요. 여러분.

소고기 패티 좋아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원래 햄버거 먹고나면 더부룩해서 힘드신 분들 있으시잖아요?

저는 예전에 한번 버거킹 햄버거 먹고 크게 아팠던 적이 있어서,

그 뒤로 햄버거 먹으면 먹을 땐 맛있는데, 후에 아플까봐 엄청 걱정하거든요..

근데 666버거의 더 머쉬룸은 정말 건강한 재료로만 만들어진게 먹으면서도 느껴졌어요!

엄청 배불리 먹었는데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았어요.

건강한데 맛있는 맛 아시는 분 ?ㅋㅋㅋ

이게 바로 그 맛인데.. 어찌 말로 설명할 방법이 ㅠㅠ

 

저만의 수제버거 맛집 랭킹이 있는데요!

666버거가 오늘 랭킹 TOP2위 등극!ㅎ_ㅎ

TOP1위는 제가 다음 번 먹을 때 꼭 사진 잊지 않고 찍어서 소개시켜 드릴게요!

폴앤메리, 쉑쉑버거 줄서서 먹는것보다 가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엔 치즈인더트랩 시켜먹어 볼 예정~

여러분도 666버거 한 번 드셔보세요~~

동네방네 소문내고 싶은 건강한 버거 찐탱 맛집!

666버거 사장님 오래오래 만들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