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리뷰] L7 강남 바이 롯데 호텔 투숙 후기

https://place.map.kakao.com/83448418

 

L7 강남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15 (삼성동 142-42)

place.map.kakao.com

http://naver.me/xxaXE0Qx

 

네이버 지도

L7 강남

map.naver.com

*호텔정보

호텔명 : L7 강남 바이 롯데 (L7 Gangnam by LOTTE)

위치 : 2호선 분당선 선릉역 도보 2분

공식 웹사이트 : https://www.lottehotel.com/gangnam-l7/ko.html

시설

-레스토랑(조식/중식/석식/Lounge Bar)

-피트니스 센터

-비즈니스 센터

-미팅룸

-풋스파

-코인 런드리

 

 

안녕하세요! 뚠뚠혀나입니다.

저의 또 다른 취미 호캉스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한 데이트가 어려워진 관계로

호캉스를 계획 했어요! 사실 평소에도 호캉스를 즐기는 편인데요!

처음으로 리뷰를 위해 많은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소개해 드릴게요ㅎㅎ

 

*선택 이유

:저는 호캉스를 할 때마다 원하는 테마를 정하는데요.

이번 테마(조건)은 주변에 먹거리가 있을 것. 야경이 예쁠 것.

그리고 선릉과정릉에 갈 예정이었기 때문에, 선릉과정릉과 가까운 곳.

위와 같은 조건에 맞는 강남 L7 호텔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 뚠뚠혀나의 묻따않 숙박 필수 요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조건 청결할 것

*****냄새가 나지 않을 것

(Non Smoking인 호텔이 대다수지만, 담배냄새 뿐만 아니라 오래된 경우 꿉꿉한 냄새가 나는 곳이 정말 많아요 ㅠㅠ)

 

 

 

 

야경을 원했던 뚠뚠혀나는 온라인 예약 후, 전화로 고층 요청을 했어요.

감사하게도 최고층 27층 배정을 받았어요! 

카드 키가 참 독특하네요 ㅎㅎ 분홍노랑그라데이션

너무 신난 나머지 흔들려버렸네요......

네 고층뷰 너무 좋았구요

덕분에 남자친구와 시티뷰 구경하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었어요^^

저 불빛들은 아직 다 퇴근하지 못한 이들이 만들어주는 눈물의 뷰겠지...?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가운 실내용슬리퍼 러기지랙

금고 커피포트 커피 생수 두병

 

양치컵이 일회용 종이컵으로 준비되어있네요

칫솔치약세트 빗 샤워캡 VANITY KIT안에는 화장솜과면봉,머리끈이들어있던걸로 기억해요!(머리끈은 아닐수도...)

비누 바디스펀지 바디로션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쿨민트향 가득한 것들로 준비되어있구요 ㅎㅎ

드라이기와 타올도 당연히 예쁘게 정리되어있었어요.

헬린이 남자친구를 따라서 9층 GYM에 가보았는데요!

키터치로 입장 가능하고 생수,수건 자유롭게 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따로 준비해온 운동복이 없어서 포기하고 돌아온 남치니 굉장히 아쉬워했어요 ㅎㅎ

시설은 정말 잘 되어 있어요!!

 

10층에는 레스토랑과 바가 있고,

강남 L7의 하이라이트 풋스파가 있는데, 저희는 퇴근후 저녁먹구 너무 늦게 가서 이용하지 못했어요 제일 아쉽 ㅠㅠ

닫힌 문 사이로 얼핏 보기엔 예쁘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마지막 사진은 비몽사몽 체크아웃 때 찍은 로비사진이에요.

참고로 1층에서 엘레베이터를 타고 9층으로 올라와야.

체크인아웃이 가능한 데스크가 있어요!

현재 코로나로 인해 1층에서는 직원분께서 출입시 계속해서 열체크를 해주신답니다!

 

또 9층에는 컴퓨터 이용 가능한 비지니스 센터가 있구요,

환전을 도와주는 기계(?)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사용해보지않았지만 ㅎㅎ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는 세탁실도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근처 식당에서 배불리 밥 먹고 푹 자고 나온 힐링데이였습니다!

다음날 근처 선릉과정릉도 산책하기에 좋아요!! 서울도심속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L7강남 깔끔하고 아늑하고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어요!^^

남자친구도 만족하고 나중에 선릉에 올 일 있으면 또 오기로 약속했어요~